한잔이야기

[뉴질랜드] 롱 클라우드 리저브 2020

July.11th 2021. 5. 11. 22:25
반응형

[뉴질랜드] 롱 클라우드 리저브 2020

LONG CLOUD RESERVE 2020

 

롱 클라우드 리저브 2020(LONG CLOUD RESERVE 2020)

생산지 : 뉴질랜드 말보로

품종 : 소비뇽 블랑 100%

구입처 / 가격 : 세븐일레븐 / 1만원 중반

 평소 병도 예쁘고 맛도 예뻐서 가끔 데려오는 뉴질랜드 소비뇽블랑인 롱 클라우드가 세븐일레븐 프로모션 목록에 올라와서 간만에 데려오게 되었다. 롱 클라우드 한병과 쿨링백 그리고 돌얼음 1kg 까지 롯데카드 결제시 약 1만 8천원에 영입할 수 있는 나름 꿀딜 이었다. 쿨링백은 평소에 하나쯤 있으면 한강마실 다닐때 참 좋겠다 싶었는데, 내 돈 주고 사기는 조금 아까운 측면이 없지않아 있었는데, 이번에 증정품으로 준다니 도무지 영입하지 않을 이유를 찾기가 더 힘든 딜이었다.

 영입 후 몇일 뒤 함께 증정받은 돌얼음을 쿨링백에 가득채운 뒤 안주없이 롱 클라우드를 즐겼다. 쿨링백은 나름 튼튼하기도 했고, 롱 클라우드 라벨을 그대로 인쇄해서인지 외관도 꽤나 맘에 들었다. 롱 클라우드는 언제나 역시나 믿고 마시는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의 소비뇽 블랑인 만큼 최고의 가성비를 선사한다.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의 ​소비뇽블랑은 비슷비슷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자주 찾는 품종이다보니 각각의 생산자 별로 조금씩의 차이가 느껴지기는 한다. 롱 클라우드의 경우는 말보로 지역의 다른 소비뇽블랑 보다 조금 더 청귤향이 올라오고 살짝 묽은 감이 있어서 안주 없이 데일리로 마시기에는 이 가격대에서는 최고인듯 하다.

 와인샵이 집근처에 없는데 갑자기 와인한잔 땡기는 그런 날 편의점에 롱 클라우드가 있다면 후회없는 선택이 될거라고 감히 추천해 본다. 물론 돈을 조금 떠 쓴다면 킴 크로포드도 편의점은 아주 좋은 선택이 되겠지만 나라면 가성비 측면에서 롱클라우드 2병을 택하는 걸로 하겠다.   어제 저녁에 마셨는데도 아직 상큼한 향이 입안에 남아있는 기분이랄까. 아, 오늘밤에도 군침이 입안에 스치운다.

한줄평 : 오늘도 역시나 언제나처럼 진리의 뉴.말.소(뉴질랜드 말보로 소비뇽블랑)

 

추천지수 : 4.0 / 5

가성비지수 : 4.3 / 5

 

한강마실용으로 더할 나위 없는 괜찮은 패키징이다. 

 

 

 

반응형